Where to go [해외]/영국

[영국 바스] 가봐야 할 곳은 다 다닌 당일치기 일정 | 제인오스틴 | 브리저튼

마니오다 2022. 6. 5. 21:20

친구랑 기차로 다녀온 바스 여행. 📝
친구가 rail card (할인된 금액으로 표 구매 가능)가 있어서
왕복 £16

*영국은 학생 할인이 굉장히 잘 돼있음.

9시 28분 기차라
기차역에서 간단하게
빵이랑 주스 사서 가는 길에 먹었다
🥐🧃

기차역이라 시내 2배 정도 되는 가격,,

Bath Spa Train Station

1시간 30분 정도 달려서 도착!
우리는 당일치기라 짐이 없었지만
📌기차역 바로 앞에 있는 바버샵이나 카페에
짐을 맡길 수 가 있다.

Pultney Bridge

기차역에서 10분 걸으면
레미제라블 촬영지

Jane Austen's Coutryard Apartment

친구가 제인오스틴 광팬이라
제인 오스틴이 살던 집도 가보았다
실제 사람이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들어가지는 못했지만 밖에서 인증샷으로 대신

Royal Crescent 

제인 오스틴 센터(박물관) 가는 길에
브리저튼 촬영지인 Royal Crescent
호텔로도 사용되고 있다는 곳인데 가격은 ㅎㅎ

앞에 공원 잔디에 사람들이
다 누워서 여유를 즐기는게
영국 갬성 ~~ ✨


건물 밖에 제인 오스틴이 떡하니 서있어
금방 찾을 수 있었다
학생 할인받아서 £10
(카페, 기념품샵에서 10% 할인 쿠폰도 같이 준다)

📌작은 건물이지만 기념품샵, 가이드 설명, 그 시대 드레스 체험까지
있을 건 다 있었다

나가기 전 잉크펜으로 글쓰기 체험이랑
제인오스틴이 즐겨하던 게임도 해볼 수 있음

가이드안내 20분 --> 박물관 구경 10분 --> 옷 입기 체험 / 기념사진 30분


진짜 배고픈 상태에서 도착했는데
줄이 정말 길었다 ㅠ
그래도 이걸 먹으러 온 거니
의지의 한국💪🏻

Sally Lunn’s


친구랑 Jam, Cinnamon 2 개시켜서
나눠 먹었는데 역시 시나몬 취처..
가격은 £5.3 - £5.8 정도
(메뉴판은 가게 사이트에서 다운 가능)

📌무조건 기다려서 먹을만한
바삭함과 촉촉함

Bath Abbey

수도원은 따로 입장료 없이
들어갈 수 있다
그래서인지 별로 크게 볼거는 없었고
15분도 안되어서 나왔다

아까 번으로 배가 안차서
식당 찾다가 간 일식당
내가 생각한 한국에서 먹었던 라멘은 아니지만
건강한 맛이어서 맛있게 먹었다
Starter 닭튀김은 £5.50
라멘은 £12

Bath City


가려고 했던 곳은 다 갔다
시간이 남아서 Roman Bath도 갈 수 있었는데
나는 이미 가봤고 친구는 별로 관심이 없어서
굳이 가진 않았지만
한번쯤 가는 걸 추천!

📌다만 대기줄이 굉장히 길기 때문에 일찍 가야 한다

돌아가는 기차에서 찍은 무지개




'Where to go [해외] > 영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국 런던] 3박4일 여행  (4) 2022.05.31